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 묻는 질문 FAQ

  • [ 주문/배송 ] 주문 / 배송 안내

     

     

  • [ 상품 ] 상품 관련 안내

    제품 보증서에는 중량 표기를 별도로 기재하지 않습니다.
    개별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제작시 마다 표기 중량과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차 범위 ±10%)
    상세페이지에 안내해드리는 상품의 중량은 기성 사이즈의 평균 중량입니다.
    기성 사이즈 보다 사이즈가 많이 크거나 작을 경우 제작 특성상 오차 범위보다 ±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성 사이즈 : 반지 11호 /  커플링 : 남자 16호, 여자 11호 / 팔찌,목걸이,발찌 : 상세페이지 참고)
    반지의 경우 ± 0.5호, 목걸이 팔찌의 경우 ± 5mm  정도 사이즈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세페이지의 상품 사진은 고객님들께서 보다 편하게 보실 수 있도록 확대되어 촬영을 하였습니다.

    상세페이지의 사진은 확대 사진이므로 실측 사이즈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촬영 조명, 빛, 모니터 사양에 따라 상품의 실제 색상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천연 원석은 천연 원석의 특성상 제품마다 색상, 모양, 컷팅이 조금씩 상이할 수 있습니다.

    블랙 도금은 제작 과정 특성상 블랙 도금한 부분의 라인이 반듯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핸드메이드 상품으로 제작 과정상 미세한 기스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의 자세한 길이 및 사이즈는 상세페이지 상품 안내에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는 상품 불량이 아니며 교환, 반품/환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쥬얼디의 모든 상품에는 함량 각인이 들어가 있습니다.
    14K는 순금 함량이 58.5%, 18K는 순금 함량이 75.0%를 뜻합니다.
    14K 상품은 14K 또는 585 각인이 찍혀져 있으며, 18K 상품은 18K 또는 750 각인이 찍혀져 있습니다.

    각인 위치
    반지 - 상품 안쪽 부분
    귀걸이 -  침 형식의 경우는 뒷장식 부분, 실리콘 뒷장식인 경우는 침 부분 / 원터치의 경우는 원터치 안쪽 부분
    목걸이, 팔찌 - 붕어 장식 부분

  • [ 교환 및 반품/환불 ] 교환 및 반품/환불 안내

    소비자보호 관련 법률 제17조 1항에 의거 청약 후 또는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는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소비자보호 관련 법률 제21조(청약철회 등의 제한)에 의거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은 교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은 선택하신 옵션에 따라 한 상품씩 개별 주문 제작되므로 구매 후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주문 제작 상품 안내는 상세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교환,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교환,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교환, 반품 및 환불 제외 상품인 경우)
    - 상품 착용, 구매자 과실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 혹은 상실, 상품을 훼손시킨 경우 교환,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제품 착용시 부주의로 인한 파손, 분실에 대한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 이니셜 불만족시 수리는 가능하나 교환, 반품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재 각인시 비용 발생)
    - 제품 색상, 케이스 이미지와 불일치는 교환, 반품 및 환불의 사유가 아닙니다.


    상품 반품시에는 받으셨던 구성품들을 훼손 없이 전부 보내주셔야 합니다.
    (구성품의 누락 또는 훼손시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상품 불량인 경우 동일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제품 수령 후 1일 이내에 고객센터나 문의사항 게시판으로 연락 주세요.

  • [ 주문/배송 ] 원하는 날짜에 받을 수 있나요?

    원하는 날짜가 있으신 경우 최대한 맞춰서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결제 전에 꼭 고객센터나 문의 사항 게시판에서 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시고 주문해주세요.
    주문 제작 상품은  주문 후 1~4일 안에 받으시는건 불가능합니다.

  • [ 주문/배송 ] 배송조회가 가능한가요?


    제품이 발송되면 송장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통해 배송 상황을 확인해 주세요.

  • [ 주문/배송 ] 입금하려 하는데 주문 상품이 사라졌어요!

    주문하신 후 주문 일로 10일 이내에 결제를 하지 않으시면 주문은 자동 취소 처리가 됩니다.

    이 경우 원하시는 상품을 다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 [ 주문/배송 ] 주문 후 주소 또는 전화번호를 변경이 가능한가요?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문의 게시판 또는 메신저(카톡@쥬얼디, 네이버 톡톡)로 연락 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이 배송을 시작한 경우는 정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 주문/배송 ] 주문 취소 또는 변경이 가능한가요?

    결제 당일 오후 3시까지의 주문은 당일 주문으로 제작이 시작되며, 오후 3시 이후의 주문은 다음날 주문 제작으로 넘어갑니다.
    주문 당일 (토, 일 공휴일 주문은 다음날) 오후 3시 이전까지 고객센터(게시판, 메신저(카톡@쥬얼디, 네이버 톡톡)로 문의해주시면 주문 취소 및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오후 3시 이후 주문은 다음날 오전 11시까지 연락 주시면 주문 취소 및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 이후에는 상품이  제작에 들어가므로 주문 변경이나 취소가 절대 불가능합니다. ★꼭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결제가 완료된 이후에는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및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면 가능 여부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 주문/배송 ] 주문 제작 상품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 제작 상품은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옵션에 따라 공장에서 한 상품씩 개별 주문 제작됩니다.

    제품에 따라 결제일로부터 약 5~10일(주말, 공휴일 제외) 정도의 "제작 기간"이 소요됩니다. (배송 완료까지 약+2일)

  • [ 결제 ]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 완료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하시기 위해서는 결제 완료된 주문을 취소 후 재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고객센터(카톡@쥬얼디, 네이버 톡톡) 또는 문의 게시판에 문의해주시면 상담 후 이전 주문건을 취소해드리겠습니다.
    *중복 주문처리가 될 수 있으므로 꼭 주문취소를 해주셔야 합니다.
    중복 주문이라도 정상 주문으로 판단하여 주문 제작이 진행되는 경우 취소가 불가능하므로 꼭 취소 처리를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 결제 ] 이름을 다르게 입금했어요!

    주문자 성함과 실입금자 성함을 고객센터(카톡@쥬얼디, 네이버 톡톡) 또는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결제 ] 금액을 잘못 입금했어요!

    금액을 잘못 입금하신 경우 문의해주시면 상담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적은 금액으로 입금하신 경우 차액을 입금해주시면 수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를 진행해 드리며 많은 금액을 입금하신 경우 환불해드리고 있습니다.

  • [ 결제 ] 입금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를 하셨다면 실시간으로 입금확인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또한 자사몰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를 하신 경우 입금 확인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입금이 확인된 후 입금확인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하루가 지나도 변경이 없을시 고객센터(카톡@쥬얼디, 네이버 톡톡)나 문의사항 게시판에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이용 관련 ] 회원 탈퇴의 경우

    회원 탈퇴시 고객님의 모든 정보는 삭제 처리되어 적립금, 쿠폰 등 모든 내역이 복구가 불가능해집니다.
    회원 탈퇴시 고객님의 보유 중인 내용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 이용 관련 ] 상품후기 적립 경우

    상품 후기 적립금은 후기를 작성해주신 날로부터 순차적으로 최대한 빠르게 지급해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빠른 지급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금요일 오후, 주말, 공휴일에 작성하신 후기는 주말 이후 또는 공휴일 이후에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 [ 이용 관련 ] 처음주문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처음 주문하시는 경우 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하십니다.

    다양한 회원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회원가입을 통한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구매하실 상품의 원하시는 옵션을 선택하신 후 구매를 진행하셔서 결제해주세요.
    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으로 선택하신 경우 주문서 작성시 입금자명과 실입금자명을 동일한 이름으로 입금해주시고, 결제금액 또한 정확하게 확인해주세요.
    비회원으로 구매하실 경우에는 주문하시는 상품의 원하시는 옵션을 선택하신 후 비회원 구매 창으로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 [ 이용 관련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 상단에 있는 로그인 페이지에 들어가주세요.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누르셔서 성함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시면 회원 가입시 등록한 고객님의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가 발송됩니다.

  • [ A/S ] 귀걸이 원터치 부분이 헐거워요!

    원터치 부분이 헐거워졌다면 침부분을 살짝 올려 조절하시면 똑딱 소리가 나면서 처음과 같이 착용이 가능합니다.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카톡@쥬얼디, 네이버 톡톡)나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이는 불량이 아닌 금의 연성으로 인하여 생기는 현상입니다.

  • [ A/S ] 체인이 끊어졌어요!

    체인 끊어짐 수리 가능합니다.

    수리를 원하실 때에는 목걸이 사이즈를 말씀해주세요.

    끊어짐 수리에 대한 비용은 추가되지 않으나 체인 일부분이 분실된 경우 비용이 청구됩니다.

    어딘가에 걸려 체인이 늘어나면서 끊어진 경우는 체인이 늘어나면서 약해졌기 때문에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는 새로이 체인을 제작, 교체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부분으로 고객님께 안내드린 후 수리를 진행해 드립니다.

  • [ A/S ] 팔찌 사이즈 수리의 경우

    팔찌의 경우 사이즈를 늘리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체인 팔찌의 경우 체인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합니다.

    마디 팔찌의 경우 마디로 사이즈를 조절하기 때문에 늘리는 경우는 제작이므로 약 5~10일 정도의 제작 기간이 소요됩니다.
    줄일 경우 중량이 차감되며 이로 인한 금액은 조정할 수 없습니다.
    늘릴 경우 금 중량이 추가되어 비용이 추가됩니다.

이벤트 EVENT

문의사항 Q&A

리뷰 REVIEW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고객센터

    BANK INFO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